본문 바로가기

건강|운동

스테미너 음식 모음!! 자자 힘내보자구요~~ 스태미너

여름철 무더운 열기로 많이들 지쳐있을텐데요, 무기력하면 만사가 귀찮고 그저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며 뒹굴뒹굴 하며 쉬는게 사람 마음이죠. 하지만 쉬면쉴수록 더욱 무기력해져 게을러집니다. 피곤하여 무기력하고 지쳐있을 때 피로를 회복하고 소비된 스테미너를 다시 회복해야 할 텐데요, 오늘은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스테미너 음식 모음!! 자자 힘내보자구요~~

요즘 같은 날씨에 쉽게 지치고 힘들기 때문에 스태미너 음식이 필요하게 됩니다.

스테미너 음식 -

잣이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인데요 잣은 오장을 강화해줄 뿐 아니라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노인분들이나 환자들이 잣을 섭취하면 기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테미너 음식- 포도

포도씨는 정력과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입니다. 포도씨의 효능은 이뇨를 촉진시키고 소화기능을 높여주어서 정력강화에 효과적인 식품입니다. 포도씨를 볶아서 가루로 내어 꿀과 함께 섭취하면 정력강화에 좋습니다.

스테미너 음식- 삼지구엽초

삼지구엽초 역시 스테미너에 좋은데요. 건조시킨 삼지구여초를 물어 넣고 물이 반으로 줄 때까지 달여서 하루 3회 정도 다시면 초조한 느낌을 없애고 마음을 편안하게 다스린다고 해요. 또한 불면증 치료에도 좋다고 합니다.


스테미너 음식- 구기자 술

구기자 술은 이미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구기자는 정력을 강화시켜줄 뿐 아니라 강장과 강정작용을 하여 양기를 보강해줍니다. 또한 동맥경화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스테미너 음식- 마늘

마늘은 특히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으로 정력을 강화시키고 성신경을 흥분시키게 하여 스테미너 음식이기도 합니다. 마늘은 꿀이나 깨와 함께 먹으면 정력강화에 더욱 좋다고 합니다.


스테미너 음식- 마카

페루 안데스 산맥의 고산지대에서만 자생하는 식물로 페루의 산삼, 안데스의 산삼이라고 불립니다. 마카는 스테미너에 굉장히 탁월하다고 하니 드시면 스테미너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스테미너 음식- 흑마늘

흑마늘은 마늘에 있는 알리신이 비타민 B와 결합하면 알리디아민이라는 성분으로 바뀌어 호르몬 활동을 조절하고 난소와 정소의 기능을 좋게 하여 정력을 증강시킵니다.

스테미너 음식-

굴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아연은 정자를 생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굴을 충분히 섭취하면 피로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주어 스테미너에 좋다고 합니다.


스테미너 음식- 현미

비타민 B가 매우 풍부하고 마그네슘도 많다고 합니다.

마그네슘이 근육 수축을 도와준다고 하여 여성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스테미너 음식- 생강

생강은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생강은 거의 모든 음식에 들어가다시피하니 충분히 섭취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