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모음

[유머] 바지 좀 내려 봐....


★ 바지 좀 내려 봐.... ★

한 중년의 남자가 자신의 50번째 생일을 맞아

성형수술을 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수술비로 1,000만원이 들더라도

젊게 보이기만 한다면 차라리

돈을 쓰는 게 낫다고 생각하고 수술을 했다.

그는 퇴원한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가판대에서 신문을 사면서

물건을 파는 젊은이에게 물었다.

남자:이봐! 내가 지금 몇 살로 보이나?

점원:한 35세 정도로 보이는데요!

남자:정말 그렇게 보이나? 사실 난 50살이거든.

남자는 무척 기분이 좋았다.

그때 양념치킨집이 눈에 보였다.

그는 가게 안으로 들어가 치킨을

한 마리 사면서 점원에게 또 물어봤다.

남자:아가씨 내가 몇 살로 보이나요?

여자:글쎄요. 한 30살 정도 아닌가요?

남자:하하하하,사실 난 50살이거든!

여자:어머! 무척 젊어 보이신다.

남자는 기분이 매우 좋았다.

치킨집을 나온 남자는 정류장에서

택시를 기다리고 있었다.

마침 어떤 할머니 한 분이

지나가기에 또다시 물어봤다.

남자:저,할머니 제가 몇 살로 보이십니까?

할머니:나는 87살이거든! 그런데

난 남자들 나이를 기가 막히게 잘 알아맞혀.

남자: 정말요? 헤헤,농담도….

할머니: 정말이야.

만약 내가 나이를 못 맞히면 전재산을 자네에게 주지.

남자: 정말요?

할머니:대신 조건이 하나 있어.

남자:뭔데요?

할머니:자네가 바지를 내리고

10분 정도 있으면 정확하게 맞힐 수 있지.

남자:여기서요?

할머니:저 앞에 빌딩이 보이나(10층짜리 빌딩을 가리키며).

저게 내거야.

남자:진짜 못 맞히면 전재산을 주시는 거죠?

할머니:물론이지.

빌딩에 욕심이 생긴 남자는 할머니가 시키는 대로

바지를 내리고 10분 동안 있었다.

10분이 지난 후….

할머니: 자네,올해 50살이지? 맞지?

남자:헉! 어떻게 아셨어요?
.



.



.



.



.



.



.



.



.



.



.



할머니:ㅎㅎㅎ사실은...아까 치킨집에서 엿들었어.*^^*







'글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머] 황당한 상담원..  (0) 2007.08.06
[교훈] 잘못 찍은 마침표  (0) 2007.08.06
[교훈] 제2의 슈바이처  (0) 2007.08.06
[교훈] 꿈을 키워 주는 아버지  (0) 2007.08.06
[교훈] 감옥속의 자유  (0) 2007.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