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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실/포토삽강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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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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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집,자국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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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션블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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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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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수면
Median
중간
Fragment
파편
Frescos
프레스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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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울
  Mezzotint
동판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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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온 발광
Smart blur
스마트블러
Spatter
튕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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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좌표
Mosaic
모자이크
Paint daubs
거친 페인팅
  Sprayed strokes
스프레이 터치
Ripple
물결
Pointillize
점묘화
Poster edges
플라스틱 랩
Sumie수묵화 Shear
곡선
 
Rough pastels
포스터 터치
  Spherize
구체
Smudge stick
얼룩 파스텔
Twirl
회오리
Sponge
스폰지
Wave
파동
Underpainting
밑그림
Zigzag
지그재그
Watercolor
수채화
 


Render
표현
Sharpen샤픈 Sketch
스케치
Stylize
양식화
Texture
텍스처
3D transform
3D변형
Sharpen샤픈 Bas relief
강조
Diffuse
흩뿌림
Craquelure
갈라진 틈
Cloud구름 Sharpen edges
경계면 샤픈
Chalk and charcoal
목탄, 쵸크
Emboss
엠보싱
Crain
노이즈
Difference clouds
서로다른 구름
Sharpen more
강한 샤픈
Charcoal
목탄
Find edges
경계면 강조
Mosaic tiles
모자이크타일
Lens flare
렌즈발광 효과
Unsharpen mask
정밀한 샤픈
Chrome
크롬 질감
Growing edges
경계면 발광
Patchwork
타일 세공
Lightning effect
조명효과
  Conte crayon
크레용
Solarize
솔라리즈
Stained glass
스테인 글라스
Texture fill
텍스처 채움
Graphic pen
그래픽 팬
Tiles
타일
Texturizer
텍스처
  Halftone pattern
하프턴 패턴
Trace contour
윤곽선 남기
 
Note paper
노트페이퍼
Wind
바람
Photocopy
복사
 
Plaster
회반죽
Reticulation
그물
Stamp
도장
Torn edges
톤경계선
Water paper
수채 용지


아스파라거스

완성본과 같은 크기의 작업창을 만들고 나무줄기 이미지에서 사각 선택툴로 역을을
만들고 가지고온다. Filter- Noise - Add noise를 하고 Filter- Noise-Despeckle을
한다. Image - Adjust -Hue/Saturation을 colorize를 적용하고 Hue를 잘조절하여
적용한다. 접시 이미지를 마술봉으로 사용하여 Edit -Copy를 한후 영역안에 붙여넣기
를 한다. 작업중인 레이어1에 CTRL + Click하여 영역을 만들고 Edit - Paste into를
하고 크기조절한후 아래레이어와 합친다.
검정색 테두리를 Edit - Stroke를 사용하여 3만틈 Outside로 준다.
Filter - Distort - Ripple (mediem 100)을 적용한다.
물고기 이미지를 Image - Adjust - Color Balace를 사용하여 푸른물고기로 만들고
마술봉으로 선택하여 가지고 온다. 사각영역을 만들어 아래부분을 삭제
나무줄기 이미지를 다시 열고 펜툴로 가운데의 나무줄기하나만 페스제작한후
작업 레이어에 가지고와서 Edit - Transform -Rotate 90도CW를 적용한다.
크기를 적당히 맞추고 복제이동으로 두개를 더 만든다. 각각 레이어에 하나씩있기 때문에
레이어 Opacity를 60 ,80 ,100순으로 아래서부터 적용하고 셋을 하나로 합친다.
사각영역으로 왼쪽을 삭제하고 야채 이미지를 열고 마술봉으로 가지고 온다.
올가미 도구를 사용하여 하나 혹은 두개씩 선택을 하여 자유 변형으로 완성본과 같이한다.
물결이미지는 흑백모드이기 때문에 Image -mode-RGB를 체크해주고 레이어2를
제작하여 그라디언트를 적용한다. 레이어2를 레이어1아래로 이동시키고 합친다.
작업창으로 가지고 와서 복제이동으로 하나를 더 만든다.
적색으로 글자를 가운데 정렬로 입력후 Layer -style- drop shadow를 적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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