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모음

가까이 하기엔 너무먼 당신+매를 벌려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를 벌려면.....^___________^--

 
    키우던 금붕어 중 한 마리만 빼고, 다 죽었다. - 외로워 보여서, 냉장고에 있는 굴비 꺼내서 어항에 넣었다. 10분 뒤, 금붕어는 굴비가 싫은지 자살했다.
    ★ 커피 맛이 궁금했다. - 밥에다가 비벼 먹었다. 토했다.
    ★ 애 낳는 느낌이 궁금했다. - 달걀 항문에 끼고, 힘줬다 뺏다. 동생이 엄마한테 일러서 빗자루로 두들겨 맞았다.
    ★ 엄마, 아빠가 밤에 뭐 하는지 궁금했다. - 그 날 밤 침대 밑에 기어 들어가, 숨어있었다. 위, 아래로 움직이는 침대에 깔려 죽는 줄 알았다. 답답해서, 살짝 나왔는데, 엄마, 아빠가 합체하고 있었다. 나도, 홀랑 벗고 아빠 등에 달라붙어서 3단 합체 시도하다가 뒈지게 두들겨 맞았다.
    ★ TV에서 뱀술이 몸에 좋다는 얘기가 나왔다. - 아빠를 위해, 양주에 놀이터에서 잡은 지렁이 집어넣었다. 팬티만 입고 옥상에서 엄마한테 두들겨 맞았다.
    ★ 애 낳은 이모가, 가슴에 이상한 거 데고 누르니 우유가 나왔다. - 엄마한테 바나나랑 컵 들고 가서 바나나우유 짜달라고 했다가 먼지 나도록 얻어맞았다.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글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글] 행 복  (0) 2007.08.01
[좋은글] 이기는 사람과 지는 사람  (0) 2007.08.01
[유머] 진정한 컴맹  (0) 2007.08.01
[유머] 웃고 삽시다...  (0) 2007.08.01
[유머] 염라대왕이 명퇴 당한 이유  (0) 2007.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