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모음

[유머]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쓰는 말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쓰는 말
일반적인 사람들의 경우

1. 진짜
2. 솔직히
3. 인간적으로
4. 까놓고 말해서
5. 막말로
6. 너 이러는 거 아니다

대한민국 학생의 경우

1. 있잖아요
2. 저요!
3. 빌려줘
4. 나 시험 망했어!
5. 다음 교시 뭐냐?
6. 아 저 선생 졸래 싫어

대한민국 어머니들의 경우

1. 밥 먹어!
2. 너 공부 안 해?
3. 그만 하고 빨리 자
4. 아이구 잘 했네!
5. 돈 이거면 안 부족하겠어?
6. 빨리 이빨 닦고 세수하고 쳐 자!!!

대한민국 선생님들의 경우

1. 조용히 안 해?
2. 번호?
3. 몇 쪽 할 차례냐?
4. 숙제한 거 꺼내 놔
5. 너 뒤로 가서 엎드려 뻗쳐
6. 손 쫙 펴!

대한민국 연예인들의 경우

1. 젖살이 빠져서 그래요
2. 어릴 때부터 남달랐어요
3. 그냥 아는 오빠 동생 사이에요
4. 전혀 아니구요!
5. 팬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6.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 보여 드릴게요

대한민국 정치인들의 경우

1. 우리 마을의 일꾼!
2. 우리 마을, 달라 집니다!
3.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4. 국민을 위한 정치!
5. 뽑아만 주십시오!
6. 기호 1번!

대한민국 상점의 경우

1. 어머 언니 너무 잘 어울린다!
2. 10년은 젊어 보이네 아주!!
3. 아니에요 딱 맞아요~
4.오늘만 이 가격!
5. 어머 사장님! 왜 이러세요!
6. 재고정리, 폐업!

대한민국 네티즌들의 경우

1. 물론 모든 XX들이 그렇다는 건 아닙니다.
2. 섊
3. ~삼
4. 찌질한 색히
5. ㅋㅋㅋ -> 아 진짜 ㅋㅋㅋ -> 아 진짜 미치겠다 ㅋㅋㅋ -> 아놔 진짜 미쳐버리겠네 ㅋㅋㅋ
-> 아놔 쉬발 진짜 미쳐버리겠다 ㅋㅋㅋ
6. -_-(웃유 소설들의 필수 포인트)

교회의 경우

1.몇명 모여?
2.지난주에 많이 모였어?
3.꼭 모여
4.성전건축 언제해?
5.우리 건축했어